제주도,스타빌,글림핑장,야외수영장,특별한 서비스
가족 캠핑
가족여행으로 제주도 스타빌에 다녀왔습니다. 대접받는 공간에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.
야외 수영장과 유황온천을 즐기는 힐링공간, 낚시터는 어린아이, 연인, 가족 간이 힐링 장소로 최고입니다.
제주 하늘 아래 첫 마을 스타빌
깊숙한 청정자연 속에서 특별한 경험을 맛보세요.
최고의 글램핑장, 유르트 탠트와 최고급 부대시설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
스타 키퍼가 제공하는 맞춤형 특별 서 비스까지 청정자연 속에서 색다른 경험으로 완전히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 세요.
별을 보고 싶으신가요?
특별한 장소가 있습니다. 스타빌에는 밤하늘에 별을 관망할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 탠트에는 망원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 별을 보시려면 가 지고 가면 됩니다. 푹신한 의자에 누워 서 밤하늘의 별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.
스타빌에는 특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예약만 하면 잘 차려진 밥상이 준비됩니다. 입이 벌여져서 다물기가 힘들 정도입니다. 먹는 재미도 뺄 수가 없습니다.
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, 특별한 서비스 추천드립니다.
바비큐는 1인당 12만 원
흑돼지, 차돌박이, 야채, 랍스터, 새우, 전복, 문어, 소고기까지 저희는 5인분을 주문하니 푸짐합니다.
불멍도 즐길 수 있습니다. 9시까지 장작은 미리 요청하셔야 됩니다 10시 이후는 에티켓 시간이라 추가가 안된다고 합니다.
저희는 유르트 탠트에서 지냈습니다. 최대 6인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. 다음에는 방 타입의 캔버스를 예약해 보려고 합니다.
외부 음식 반입은 불가합니다. 컵라면 정도는 전기포트가 있어 가능합니다.
과자와 과일은 섭취 가능합니다. 미리 준비하셔도 좋겠습니다. 자판기에서 컵라면, 햇반, 음료, 과자의 구입이 가능합니다. 가격이 좀 비싸다는 것은 감안하셔야 합니다. 식사는 예약 가능합 니다.
저는 온천물과 넓은 수영장이 맘에 들 었습니다. 온천물에서 피로를 풀었습니다. 식구들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 고 저는 강의를 마치고 합류했습니다.
감사하게 저의 시간을 맞추어 식사를 예약해 주었습니다.
잘 차려진 바비큐 음식으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. 바비큐는 직접 구이를 해야 합니다.
김치찌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 갓 지은 밥에 랍스터 흑돼지고기 등 눈과 입이 호강했습니다. 몸보신 제대로 하는 힐링 시간입니다.
식사 후 산책을 하며 별도 구경할 수 있는 공간에서 별을 보다가 도서관에 가서 책을 보며 쉼을 가진 후 잠자리에 들었습니다. 늦은 시간까지 알차게 보냈습니다.
다음날 이른 아침을 산책 후 식사를 하고 수영장과 제가 좋아하는 온천물에서 수영을 하며 재미난 시간은 덤입니다.
다음날 숙소인 제주도
캠퍼트리호텔&리조텔에도 수영장이 있습니다. 스타빌 수영장에 비하면 캠퍼 트리호텔&리조텔의 수영장은 개인 풀장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.
스타빌의 온천물과 수영장에서 힐링타임이 그리울 것입니다. 가을에 다시 다녀온 곳입니다.
제주 스타빌 또 가고 싶습니다.
식구들 덕분입니다.
감사합니다. 여행은 언제나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.
힐링시간으로 채워갑니다.
당신에게 좋은 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납니다.
축복합니다.
응원합니다.
카테고리 없음
제주도,스타빌,글림핑장,특별한 서비스강추
728x90
반응형
반응형
댓글